지털 명함 예시 [종로구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07 04:55 조회16회 댓글0건본문
종로구디지털 명함 예시 [종로구제공.
인사 발령 등으로 반복되는 명함 제작비용을 줄이고 환경.
서울종로구삼청공원에 조성될 예정인 목조 복합문화공간.
/사진=서울종로구청 서울종로구는 내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삼청근린공원에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놀며 휴식할 수.
설계공모 당선작 조감도ⓒ종로구제공 서울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2026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삼청근린공원에 미세먼지·폭염·한파 등 급변하는 기후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서울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 15일 오후 7시 창신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찾아가는종로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복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광복절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 사업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이번 프로그램에는종로구초·중학생과 함께 중국 동성구·몽골 수흐바타르구 자매도시.
올해 7월 기준으로 와룡공원 등 총 45곳에 53개의 길고양이 급식소를 마련.
서울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 최초 ‘종로청소년문화의집’을 창신길 83에 조성하고, 노후된 ‘청운별빛어린이집’을 현대식 시설로 전면 재건한다.
올 11월 개관 예정인 창신소담공영주차장 및 복합시설.
‘어린이집 방문’ 정문헌종로구청장 - 정문헌(왼쪽) 서울종로구청장이 지난달 경희궁솔빛어린이집을 방문한 모습.
종로구제공 서울종로구가 오는 11월 지역 최초의 ‘종로청소년문화의집’이 문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청운별빛어린이집은 개관 43년 만에 전면.
7월 경희궁솔빛어린이집을 방문한 정문헌종로구청장ⓒ종로구제공 서울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 최초의 '종로청소년문화의집'을 조성하고, 노후된 '청운별빛어린이집'을 최신 시설로 재건한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