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8 10:48 조회12회 댓글0건본문
이번 행사에서 위원회는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공유마당 누리집에서 제공 중인 약 88만건의 공유저작물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공유마당은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만료저작물, 기증.
대표 신철호, 사장 손창원, 이하 블렌딩)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블렌딩 본사에서 AI 악보 변환 서비스 '라라노트'에 대한 음악저작물이용허락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저작권 집중관리단체가 AI 서비스를 대상으로 정식 이용허락 계약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대통령실 대통령실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정책방송원 KTV의 영상저작물을 모든 국민과 언론이 자유롭게 활용하도록 전면 개방한다고 밝혔다.
전임 윤석열 정부 KTV가 일부 언론에 대한 영상 제공을.
/대통령실 제공 대통령실은 9일 "KTV(국민방송)의 영상저작물을 국민과 언론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한다"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자료를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국민 세금으로 제작된 공공저작물을 국민의 권익에 부합.
대통령실이 국가기관인 KTV(국민방송)의 영상저작물을 국민·언론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한다.
대통령실은 9일 자료를 통해 "KTV는 국가가 운영하는 공공 방송으로, 해당저작물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에 따라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번 협약에 따라 비피엠지는 AI를 활용해 불법 사이트 자동 탐지 기능과 영상·이미지 등 불법저작물을 식별하는 솔루션을 태국 중앙수사국에 제공한다.
태국 중앙수사국은 해당 시스템을 저작권 침해 및 유해 콘텐츠 수사, 불법 사이트.
대통령실은 국가기관인 KTV(국민방송)의 영상저작물을 국민과 언론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이번 조치는 국민 세금으로 제작된 공공저작물을 국민의 권익에 부합하도록 환원하고 표현의 자유와 정보 접근권을 보장.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코바코는 부산교통공사가 전동차 개통 40주년을 맞아 조성한 전시공간에 공익광고저작물112종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전시회가 열리는 문화유산 전동차 역사전시관은 국내 최초로 전동차 객실 6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