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늘(19일) 이종석 국정원장 > 자료실 | ::: KBC 커뮤니케이션 :::

늘(19일) 이종석 국정원장 > 자료실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오늘 방문자

제작상담

■ 어떠한 것이든 설명이 가능하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 각종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다양한 유형별 홈페이지,쇼핑몰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업종별 주문형 프로그램 제작 가능합니다.
VR,AR 이용한 결과물 및 모듈제작 가능합니다.

자료실

늘(19일) 이종석 국정원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7 12:01 조회21회 댓글0건

본문

오늘(19일) 이종석 국정원장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가 열렸습니다.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은 "자주적으로 러시아-북한 상대가 옳다고 생각하느냐" 꼬집었는데요.


5천 톤급 구축함인 '최현호'를 내놓았고, [김정은 / 북한 국무위원장(지난 4월) : 함선 현대화의 닻이 올려짐으로써 우리 해군은자주적국가 방위력의 일익을 담당한….


] 한 달 뒤에도 같은 급의 두 번째 구축함을 공개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직관'하는 가운데.


미국의 눈치를 보지 않을 수 없는 ‘낀 나라’의 처지다.


궁극적으로는 미·중 사이에서 한국의 ‘AI 주권’을 확보하려는 ‘자주적AI(Sovereign AI)’의 행보가 해답일 수밖에 없는데, 이 전략의 미래 또한 험난한 여정을 가게 될 것이 눈에 선하다.


밖에 안되는 공화국이 세계 '최강'을 자랑하는 미제를 타승한 것으로 우리 인민의 위대한 명절로 빛을 뿌리고 있다"며 "공화국의 존엄과 영예,자주적발전환경을 지켜내고 미제의 세계제패전략실행을 저지"시킨 것이라고 주장했다.


신천의 비극을 또 강요당하지 않으려면 적이 두려워하는 강력한 힘을 가져야 하며 최강의 자위력을 만반으로 키우는 길에자주적삶과 미래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반제계급교양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순간이라도 늦추거나 소홀히 하게 되면 사람들의 혁명.


은 시 주석의 사회주의 통치이념을 요약한 것이다.


시 주석은 “대학교는 교육 개혁과 과학 연구 개혁을 심화하고자주적기술 혁신과자주적인재 양성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학이 주요 국가 전략과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


신천의 비극을 또다시 강요당하지 않으려면 적이 두려워하는 강력한 힘을 가져야 하며 최강의 자위력을 만반으로 키우는 길에자주적삶과 미래가 있다는 철리를 명줄로 이어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 위원장은 6·25전쟁 학살 현장에서 생존한 뒤 신천박물관 강사.


제주 시민사회단체 대표자,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단체가 제주특별자치도의 헌법적 지위 보장과자주적입법권 확보를 위한 방안을 제시해 달라고 도내 8개 정당에 공개 제안했다.


제주일보 자료사진 국민주도상생개헌행동 제주본부는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더불어.


아울러 "한미일 안보협력을 앞세운 미국의 '전쟁 정치 제국'은 이 땅을 떠나야 하며, 다극화된 세계 질서 속에서자주적인 평화 외교와 상호공영의 경제 협력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서울지역 통일선봉대가 율동공연을 하고 있다.


제주도민의 자치공동체를 꿈꾸기도 했으나 번번이 좌절되었다.


제주의 운명은 언제나 중앙정부에 의해 결정되었고 제주도민은자주적·주체적인 발전의 길을 차단당한 채 변방의 자리에 머무르며 예속의 삶을 살아야 했다.


이는 제주라는 이름에서도 단적으로.


풍무 롯데캐슬

 


|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대표자명 : 이지행, 장한울|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공항대로 200 지웰타워 1110~1112호
TEL : 02-6941-2757 | FAX : 02-6941-3849 | E-mail : kbccommunication@naver.com
당사의 어플방식은 저작권 및 특허출원중입니다. 복제,모방,변용 및 유사 상행위 적발시,경고,통보없이 민형사상 책임을 진행합니다
Copyright © www.kbc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Since 2008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사업자번호: 851-58-0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