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 > 자료실 | ::: KBC 커뮤니케이션 :::

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 > 자료실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오늘 방문자

제작상담

■ 어떠한 것이든 설명이 가능하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 각종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다양한 유형별 홈페이지,쇼핑몰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업종별 주문형 프로그램 제작 가능합니다.
VR,AR 이용한 결과물 및 모듈제작 가능합니다.

자료실

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7 13:57 조회34회 댓글0건

본문

사무실도, 상사도, 근로계약서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오토바이를 타고 일을 하는 우무건(32)씨는 배달 경력 6년차입니다.


회사에서 알려주는 고객의 주소에 따라 이 골목 저 골목.


노총 경남지역본부는 16일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stx오션타워 앞 편도 4차선 도로에서 민주노총총파업 경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노동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강제노동 철폐 촉구하는 이주노동자들 민주노총, 금속노조, 이주노조 등 조합원들이 지난 4월 27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일대에서 열린 '2025 세계 노동절, 이주노동자메이데이' 집회에서 이주노동자강제노동 철폐, 위험의 이주화 중단 등을 촉구하고 있다.


중국 인력파견업체 홈페이지 [서울경제] 중국의 한 인력파견업체가 유엔 안보리 제재에 위배되는 북한노동자해외 파견 알선을 공개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설치 상시 모니터링…광주노동권익센터 등록 후 이용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문을 연 이동노동자쉼터인 ‘쉬소’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가 지난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문을 연 이동노동자쉼터인 ‘쉬소’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연일 폭염에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는 광주지역 이동노동자를 위한 24시간 쉼터가 첨단지구에 둥지를 틀었다.


러시아의 한 아파트 건설 현장에 북한노동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글로벌컨트럭션/뉴시스 중국의 한 인력 회사가 유엔 안보리 제재를 위반해 북한노동자들을 기업들에 취업하도록 돕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30분부터 30도가 넘는 캠프 내부 온도, 반복되는 배송과 분류작업, 프레시백 회수, 배송마감 시간 압박.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이 모든 것이 쿠팡 배송노동자들을 죽음의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제주지역본부, 택배노조 제주지부, 진보당 제주도당은 15.


"현장노동자의 권리를 외면하지 않고 끝까지 함께해 준 강진철 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강진철 진주시의원(국민의힘)이 16일 진주시의회 의장실에서 뜻깊은 감사패를 받았다.


이 감사패는 '진주시 음식물 폐기처리시설 근로자 임금반환대책위원회'가 전달한.


2025년 상반기 베트남노동자의 월평균 소득이 전년 동기 대비 10.


베트남 기획투자부 제공 【하노이(베트남)=부 튀 띠엔 통신원】올 상반기 베트남노동자1인당 월평균 소득이 830만동을 기록해 작년 같은기간 대비 10.


1%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대표자명 : 이지행, 장한울|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공항대로 200 지웰타워 1110~1112호
TEL : 02-6941-2757 | FAX : 02-6941-3849 | E-mail : kbccommunication@naver.com
당사의 어플방식은 저작권 및 특허출원중입니다. 복제,모방,변용 및 유사 상행위 적발시,경고,통보없이 민형사상 책임을 진행합니다
Copyright © www.kbc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Since 2008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사업자번호: 851-58-0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