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7 13:57 조회34회 댓글0건본문
사무실도, 상사도, 근로계약서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오토바이를 타고 일을 하는 우무건(32)씨는 배달 경력 6년차입니다.
회사에서 알려주는 고객의 주소에 따라 이 골목 저 골목.
노총 경남지역본부는 16일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stx오션타워 앞 편도 4차선 도로에서 민주노총총파업 경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노동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강제노동 철폐 촉구하는 이주노동자들 민주노총, 금속노조, 이주노조 등 조합원들이 지난 4월 27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일대에서 열린 '2025 세계 노동절, 이주노동자메이데이' 집회에서 이주노동자강제노동 철폐, 위험의 이주화 중단 등을 촉구하고 있다.
중국 인력파견업체 홈페이지 [서울경제] 중국의 한 인력파견업체가 유엔 안보리 제재에 위배되는 북한노동자해외 파견 알선을 공개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설치 상시 모니터링…광주노동권익센터 등록 후 이용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문을 연 이동노동자쉼터인 ‘쉬소’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가 지난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6일 광산구 월계동 첨단지구에 문을 연 이동노동자쉼터인 ‘쉬소’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연일 폭염에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는 광주지역 이동노동자를 위한 24시간 쉼터가 첨단지구에 둥지를 틀었다.
러시아의 한 아파트 건설 현장에 북한노동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글로벌컨트럭션/뉴시스 중국의 한 인력 회사가 유엔 안보리 제재를 위반해 북한노동자들을 기업들에 취업하도록 돕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30분부터 30도가 넘는 캠프 내부 온도, 반복되는 배송과 분류작업, 프레시백 회수, 배송마감 시간 압박.
이 모든 것이 쿠팡 배송노동자들을 죽음의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제주지역본부, 택배노조 제주지부, 진보당 제주도당은 15.
"현장노동자의 권리를 외면하지 않고 끝까지 함께해 준 강진철 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강진철 진주시의원(국민의힘)이 16일 진주시의회 의장실에서 뜻깊은 감사패를 받았다.
이 감사패는 '진주시 음식물 폐기처리시설 근로자 임금반환대책위원회'가 전달한.
2025년 상반기 베트남노동자의 월평균 소득이 전년 동기 대비 10.
베트남 기획투자부 제공 【하노이(베트남)=부 튀 띠엔 통신원】올 상반기 베트남노동자1인당 월평균 소득이 830만동을 기록해 작년 같은기간 대비 10.
1%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