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케이비씨커뮤니케이션 ‘아메리카 갓 탤런트’ 등장한 현대차 로봇개의 군무…진풍경 앞에 심사위원 모두 “예스” > 자료실 | ::: KBC 커뮤니케이션 :::

‘아메리카 갓 탤런트’ 등장한 현대차 로봇개의 군무…진풍경 앞에 심사위원 모두 “예스” > 자료실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오늘 방문자

제작상담

■ 어떠한 것이든 설명이 가능하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 각종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다양한 유형별 홈페이지,쇼핑몰 제작경험이 많습니다.
■ 업종별 주문형 프로그램 제작 가능합니다.
VR,AR 이용한 결과물 및 모듈제작 가능합니다.

자료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등장한 현대차 로봇개의 군무…진풍경 앞에 심사위원 모두 “예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민종 작성일25-06-17 04:10 조회25회 댓글0건

본문

인스타 팔로워

현대차그룹 로보틱스 계열사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사족보행 로봇 ‘스팟’이 미국 방송사 N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군무를 선보였다.
12일 현대차그룹 등에 따르면 아메리카 갓 탤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난 11일(현지시간) ‘보스턴 다이내믹스가 로봇 댄싱으로 새 역사를 쓰다’라는 제목으로 스팟 5대가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보면 ‘로봇개’로 불리는 스팟 5대가 무대에 올라 퀸(Queen)의 ‘돈 스탑 미 나우’(Don‘t Stop Me Now)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한다.
스팟은 아이돌 그룹처럼 함께 모였다가 흩어지는가 하면, 몸을 좌우로 흔들며 군무를 펼쳤다. 또 로봇팔을 들어 실제 노래를 하는 듯한 제스처도 취했다.
스팟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과 관람객들은 기립박수로 환호했다.
특히 노래 시작 후 얼마 되지 않아 스팟 1대가 동작을 멈추며 주저앉는 바람에 잠시 긴장감이 감돌았지만, 공연을 마친 로봇과 함께 관객에게 인사를 전하고자 보스턴다이내믹스의 연구원이 무대에 오르자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한 심사위원은 “너무 긴장해서 그랬나 보다”라고 말하며 “예스(yes)”를 외쳤다.
일반 참가자들이 노래나 춤, 마술, 성대모사 등을 선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심사위원 4명이 각각 ‘예스’ 또는 ‘노(no)’로 평가를 내린다.
나머지 3명의 심사위원도 “이런 광경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모두 ‘예스’를 줬다.
이로써 스팟은 다음 무대에 설 수 있게 됐다.
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춤추는 동작에 특화된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매끄럽고 감정적인 동작 구현이 가능했다”며 “추후 방송에서 스팟을 활용한 새로운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대표자명 : 이지행, 장한울|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공항대로 200 지웰타워 1110~1112호
TEL : 02-6941-2757 | FAX : 02-6941-3849 | E-mail : kbccommunication@naver.com
당사의 어플방식은 저작권 및 특허출원중입니다. 복제,모방,변용 및 유사 상행위 적발시,경고,통보없이 민형사상 책임을 진행합니다
Copyright © www.kbc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Since 2008 케이비씨 커뮤니케이션 · 사업자번호: 851-58-0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