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차' 2년 연속 선정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6-16 17:48 조회21회 댓글0건본문
현대차그룹이 2025 美 IIHS 충돌 평가 '가장 안전한차' 2년 연속 선정됐다.
현대차그룹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글로벌 안전 리더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16일현대차그룹에 따르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이하 IIHS)'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현대자동차의.
자료=현대차그룹제공현대차그룹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글로벌 안전 리더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이하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현대자동차▲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
리더'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올해부터 뒷좌석 승객 안전 평가 기준을 비롯해 최상위 등급 평가 기준이 한층 강화됐음에도현대차그룹이 올해도 최상위 안전등급을 가장 많이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현대차쏘나타 ⓒ현대차그룹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2년 연속 글로벌 자동차그룹기준 최다 선정됐다.
현대차그룹은 IIHS의 충돌 평가에서현대차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쏘나타, 기아 K4 등 3개 차종이 ‘톱.
등급을 받은현대차그룹차종은현대차7개, 제네시스 5개, 기아 3개 등 총 15개로 늘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그룹기준 최다 선정으로,현대차그룹은 지난해에도 가장 많은 22개 차종을 리스트에 올린 바 있습니다.
1959년 설립된 비영리단체 IIHS는, 매년 미국.
현대차7개, 제네시스 5개, 기아 3개 등 총 15개(TSP+ 14개·TSP 1개 차종)로 늘었다.
이는 글로벌 자동차그룹중 최다 선정된 것으로,현대차그룹은 지난해에도 가장 많은 22개 차종을 리스트에 올린 바 있다.
현대차그룹제공 IIHS는 1959.
제공현대자동차그룹의 디자인 리더들이 세계 최고 권위의 자동차 전문지가 주관한 100주년 기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위는 마쓰다(8개), 3위는 혼다(7개)였다.
지난 해현대자동차그룹에서 TSP 이상을 획득한 차종은 총 22개였다.
현대차그룹은 2년 연속 최다 선정 기록을 세웠다.
현대차그룹은 올해 3월현대차5개 차종(아이오닉 5 ·아이오닉 6·코나·투싼·싼타페.
이에 따라현대차와 기아 모두 8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량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다만현대차그룹의 전년 동월 대비 성장률은 지난 3월과 4월의 10%대에서 한 자릿수로 둔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