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 ▶이달 말이면 부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6-16 07:47 조회20회 댓글0건본문
◀ 앵 커 ▶이달 말이면 부산도 본격적인장마철이 시작됩니다.
해마다 침수 피해가 반복되는 곳들을부산시는 침수 위험 개선 지구로 지정해 관리하고 있는데요.
◀ 리포트 ▶ 동구 자성대아파트.
장마철에는 실내 습도가 70% 이상으로 치솟기 쉽다.
높은 습도는 곰팡이와 세균 증가를 비롯해 불쾌지수 상승 등 다양한 문제를 유발한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내용과 관련 없음.
OpenAI DALL-E(ChatGPT 생성) 올여름 첫 장맛비가 12일 제주에서 시작됐다.
맞은편 휀스 일부가 붕괴된 빈집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휘어져 있다.
13일 오전 찾은 미추홀구 학익소로 63번길 일대.
28도, 대전 28도, 광주 28도, 대구 30도, 부산 26도, 제주 28도다.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한편장마철에는 낮은 기압과 높은 습도로 인해 관절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
이는 대기압의 변화로 인해 관절 내 압력이 상대적으로 높아져.
조병길 부산 사상구청장은 12일 구청 집무실에서 동아일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장마철을 앞두고 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 공사 현장에서 추가 싱크홀이 발생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com “땅꺼짐 현상(싱크홀)이.
장마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론 ▲수인성·식품매개 감염병 ▲모기매개 감염병 ▲안과 감염병 등이 있다.
사진 = 경기농협 제공 경기농협은 지난 13일 본격적인장마철을 앞두고 집중호우로 인한 농업분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엄범식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 이호재 남사농협 조합장, 박형세 용인시지부 회원지원단장 등이.
http://www.cyberknifecenter.co.kr/
▲ 한국농어촌공사 울산지사는장마철을 앞두고 침수피해 예방을 위해 관내 배수장 4곳을 점검했다고 15일 밝혔다.
손홍모 울산지사장이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울산지사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울산지사(지사장 손홍모)는 본격적인장마철을 앞두고.
조병길 부산 사상구청장은 12일 사상구 집무실에서 동아일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장마철을 앞두고 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 공사 현장에서 추가 싱크홀이 발생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com “땅꺼짐 현상(싱크홀.
▲ 농협 관계자들이장마철집중 호우로 인한 농업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중앙회 경기본부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이하 경기농협)가 본격적인장마철을 앞두고 집중 호우로 인한 농업 분야 피해를 예방하고자 사전 현장점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