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6-10 16:54 조회80회 댓글0건본문
후보 시절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을 부인해 허위사실 공표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이번에는 1억 규모의손해배상소송을 당했다.
윤 전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 이전의 일로손해배상소송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은 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전문가 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한 후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그룹으로 알려진 남성 아이돌 그룹 스마프(SMAP) 출신 MC 나카이 마사히로(52)가 성 추문으로 연예계를 은퇴한 가운데 100억원대손해배상청구 소송이 제기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8일 일본 매체 플래시(FLASH)에 따르면 지난 5일 후지TV는 성 상납 의혹으로.
모임(민변) 부산지부 등의 말을 들어보면, 영화숙·재생원 피해자와 유족 등 184명은 이날 오후 국가와 부산시 등을 상대로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다.
지난 3월 형제복지원 피해자의 수용 기간 1년당 위자료 8천만원을 지급하라는 대법원 확정판결을 고려해.
kr 시민단체가 국민 원고단을 모집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상대로 정신적 고통에 따른손해배상청구 소송에 나서기로 했다.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은 윤 전 대통령의 지난 12·3 불법 비상계엄에 따른 정신적 고통에.
10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 부산지부에 따르면 영화숙·재생원 피해자와 유족 등 184명은 국가 등을 상대로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다.
앞서 법원이 형제복지원 피해자들에게 수용 기간 1년당 위자료 80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한 점을.
래피젠은 SD바이오센서(에스디바이오센서)를 상대로 최대 5000억원대의손해배상청구를 검토하고 있다고 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이미 진행 중인 701억원 규모의 민사소송 외에, 침해 기간과 고의성 등을 반영한 피해액 재산정에 들어간 것이다.
빠져 있어 실효성 논란이 일고 있다.
9일 국회의안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 등 11인은 지난 2일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일부개정법률안’을 공동 발의했다.
개정안은 자동차사고로 중증 후유장애를 입었거나 사망한 피해자의 유자녀·피부양.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50단독 최미영 판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유튜버 박 모 씨를.
붙인 만큼 징역 5년 이상의 중한 처벌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했다.
전문가들은 또한, 전차 파손 및 피해자들의 치료비 등에 대해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하며 보험사 등이 먼저 피해를배상할 경우 가해자에게 구상 청구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